신월동 중국집 길룡성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. 오늘 저는 휴무라 밥 해 먹기가 귀찮아서 요기요로 중국집을 찾아보고 있었습니다. 솔직히 중국집 다 비슷비슷해서 제일 가까운 곳에서 시키는 편입니다. 길룡성은 저희 집 근처라 그냥 한번 시켜봤습니다. 탕수육+삼선짬뽕 세트로 주문했고 요기요 패스랑 길룡성 자체 5% 할인으로 19.900원에 주문했습니다.
신월동 길룡성 리뷰
일단 배달이 엄청 빠르게 와서 짬뽕 자체도 엄청 뜨거워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. 그리고 점심때쯤이라 바로 한 음식이 온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. 탕수육도 엄청 바삭하면 딱딱한데 약간 물렁물렁한 식감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고요.
삼선 짬뽕이라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 가끔은 먹을만했습니다. 해산물은 새우 홍합 오징어 주꾸미 정도로 구성돼 있습니다.
군만두는 서비스로 포함된 잇는 것 같습니다. 단무지랑 양파 춘장 기본찬도 보내주고요. 짬뽕면이 엄청 얇았습니다.
일반 중국집보다 얇아서 그런지 맛이 깊게 스며들어서 맛있었고요. 국물은 짜지 않으면서 계속 당기는 그런 맛입니다.
다만 좀 더 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요청사항은 들어준 것 같지 않았습니다. 얼큰하진 않았습니다. 혹시 맵게 드실 거면 집에 있는 청양고추 정도 추가 해서 먹으시길 바라겠습니다.
이렇게 먹고 소주반병하고 먹었는데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습니다. 솔직히 거의 2만 원 돈이긴 한데 가성비가 좋다고는 생각 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. 그렇지만 가끔 풍족하게 먹고 싶을 때 먹을듯합니다. 치킨보다는 저는 요리가 더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. 근처 거주하시는 분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. 한 끼 식사에 도움 되길 바라겠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