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곡나루역 콩두 해물 순두부를 먹어봤습니다. 주간근무 날이라 동료분들과 함께 찌개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다가 콩두 점에 방문해 봤습니다. 가게가 넓지는 않고요. 저희 회사는 점심시간이 빠른 편이라 바로 먹었는데 시간 좀 지나니깐 기다리는 사람까지 나오더군요. 콩두 해물 순두부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.
마곡나루역 콩두 해물순두부 & 제육 순두부
일단 주문하면 음식은 빠르게 나옵니다. 반찬은 5개 정도 더 주시고요. 다만 음식을 리필을 말하고 해야 돼서 그게 조금 불편했습니다. 가게가 점심때 바쁘다 보니 반찬리필 해달라고 몇 번 하기가 불편하더라고요. 반찬은 많이 주는 편은 아닙니다.
조금 반찬이 적어서 아쉬웠고요. 밥은 추가요금 내야지 추가됩니다. 처음에는 순두부 하고 밥 하나 줍니다.
생각보다 순두부가 구수한 맛이 강합니다. 밥에 비벼먹기 좋은 양념이고요. 새우랑 꽃게 작은 거 몇 개 들어잇는데
냉동이라 그냥 육수용이라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. 솔직히 제 거보다 직장동료분이 시키신 제육 순두부가 훨씬 맛있어 보이더군요. 조금 맛보긴 했는데 뚝배기에 졸여서 나와서 밥이랑 너무 잘 맞더군요.
다음에 방문하면 제육 순두부를 먹을 거 같습니다. 그래도 건강한 맛이 나는 음식점이었습니다.
간은 삼삼했고요. 그래도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. 다만 찌개는 양이 많은데 밥하고 반찬이 조금 적은 게 아쉬웠습니다.
그래도 재방문할 듯합니다. 근처에 계신 분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